안녕하세요, 고객님.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 경우 크게 2가지의 경우가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첫번째는 일시적인 오류인 경우로, 상품가를 잠시 바꿨다가 재조정하는 식으로 해결이 가능하며 이는 조치해두었으므로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두번째는 현재 판매가가 0원인 상품의 배송비를 적립금으로 결제하는 경우로, 이는 금액 관련 오류가 아닌 카페24 보안 방침 상 불가능한 경우이므로 해당 사항에 대한 안내 설명이 떠야하나, 오류로 인해 전혀 다른 에러가 표기되는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위 두 경우를 확인해주시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